이재욱,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 모델 선정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2.20 11:43

신제품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화보 공개

/사진제공=라 메르
배우 이재욱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화보를 공해했다.

이재욱은 화보에서 훈훈한 비주얼에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라 메르의 신제품은, 피부에 놀라운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소프트 크림, 'NEW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이다. 라 메르만의 독보적인 딜리버리 시스템인 멀티 사이즈 수분 캡슐(모이스춰라이징 스피어)이 퍼즐처럼 필요한 곳에 닿는 순간 정밀하고 신속한 보습을 돕는다.


핵심 성분인 해초 발효 성분 미라클 브로스™가 피부 속부터 밀도 높은 탄력을 선사하여 건강하고 젊은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세심한 추출 과정을 거쳐 탄생한 라임 티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와 함께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단 일주일 만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와 4주 사용 후 눈가 주름이 개선됨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나 탄력,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