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화장품 트렌드 제시한 헤라.. 포인트는 '이것'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3.02.20 09:52
헤라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룩/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가오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했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쿼드 아이 컬러'와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등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쿼드 아이 컬러'에서 헤라는 활용도가 높고 자연스러운 4가지 색상을 담았다. 헤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찾아낸 최적의 4색 조합이다.'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지난해 출시된 벨벳 제형의 립 틴트다. 올해는 기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 톤을 밝혀주는 3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헤라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 룩' 연출법도 함께 공개한다. 헤라 관계자는 "올해 트렌드는 가볍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간결한 포인트가 있는 메이크업"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헤라의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일 단독 사전 출시된다. 오는 21일부터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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