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컬 소셜 미디어 서비스 업체 리스트북은 유통 및 커머스 업종에서 제품 기반의 빅데이터 및 고객 경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회사다. 일반 소비자들이 취향을 담은 제품 및 공간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업체 측은 "오늘 가장 빛나는 시간과 공간을 사진으로 기록해 취향 기반의 연결 및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이라며 "모두가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