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왜 그래?" 도경완, 울컥한 ♥장윤정에 정색…무슨 일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2.07 12:41
/사진=TV조선 '부부선수촌 - 이번 생은 같은 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이 아내인 가수 장윤정에게 억울함을 호소했다.

지난 6일 공개된 TV조선 예능 '부부선수촌 - 이번 생은 같은 편' 2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첫 컬링 훈련에 나선 나한일·유혜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에서 유혜영은 균형을 잡기 위해 스톤 두 개로 연습에 나섰으나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나한일은 "오른발을 팍 차 줘야 된다"며 시범을 보였고, 액션배우 출신답게 금세 감을 잡고 실력을 뽐냈다.

/사진=TV조선 '부부선수촌 - 이번 생은 같은 편'

특히 그는 유혜영이 빙판 위에 제대로 서있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스톤 1개로 빙판을 왔다 갔다 했다.


이에 유혜영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옆에 누가 있는지 없는지 전혀 신경도 안 쓰고 혼자 너무 집중해서 한다"며 "같이 하는 게임인데 혼자만 하면 어떻게 하느냐"고 아쉬워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장윤정도 "그래, 저게 문제다. 혼자만 진도를 빼느냐"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옆에 앉아있던 도경완은 "왜 나한테 그러느냐"고 정색했다.

하지만 옆에 있던 이은형이 "(나한일이 유혜영을) 도와주거나, 잘 되느냐고 물어봐 줘야 하는 것 아니냐"고 장윤정을 거들자 도경완은 결국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부부선수촌 - 이번 생은 같은 편'은 스타 부부들이 함께하는 신개념 부부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4. 4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