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철♥' 10기 옥순, 실언?…"혼자 예쁘고파 '나는 솔로' 선택"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3.02.05 18:04
/사진=10기 영식 유튜브 채널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한 옥순(가명)이 같은 포맷인 '돌싱글즈'에는 출연하지 않은 이유를 고백했다.

옥순은 지난 4일 10기 영식의 유튜브에 출연해 '나는 솔로'와 '돌싱글즈'를 비교했다.

그는 '돌싱글즈' 대신 '나는 솔로'를 나간 이유를 묻는 말에 "고민을 안 한 건 아니다. 회사 언니는 오히려 '돌싱글즈'를 추천했는데 부담스러웠다"며 "(돌싱글즈는) 다 너무 예쁘지 않나. 나는 화려한 꽃이라 혼자 예쁘고 싶다"며 웃었다.

/사진=10기 영식 유튜브 채널

이어 "농담이고, 일단 거기는 뭔가 드라마틱한 게 나와야 될 것 같았다. 난 그런 것까지 하고 싶진 않았다. 전남편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나는 솔로'와 '돌싱글즈'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비주얼"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옥순은 지난해 10월 종영한 '나는 솔로' 돌싱 특집 10기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출연 당시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방송 이후 '돌싱글즈3' 출신인 유현철과 교제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