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커피, 2월 멤버십 제도 개편...고객 맞춤 혜택 강화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3.02.02 17:02
90년 전통의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는 2월부터 일리클럽 온라인 멤버십회원 혜택을 개편하여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일리커피

일리(illy) 커피는 100 % 아라비카 블렌드를 생산하며, 현재 전 세계 140여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의 커피가 커피 애호가들에 의해 소비되고 있다.

2월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일리 회원들을 위한 상시 할인 제도와 월마다 지급되는 쿠폰까지 고객 맞춤 혜택이 강화된다. 먼저, 회원 등급 제도를 구매 금액대별(NEW, SILVER, GOLD, VIP) 4단계로 개선했다. 신규회원 가입자에게 즉시 발급되는 20% 웰컴 쿠폰부터 최대 20% 상시 할인, 높아진 포인트 적립률, 15%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신규회원은 첫 구매 확정 후 다음달에 실버 등급으로 승격되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생일 쿠폰 및 상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점 또한 주목할 만 하다.


이번 제도 개편은 새해 물가 상승 등으로 멤버십 혜택을 축소해가는 여타 곳들과 달리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리카페 다운 변화이며, 멤버십 개편을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 (주)큐로홀딩스의 윤상진 본부장은 "일리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독점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개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리 클럽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점차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