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변경은 하루 한 컵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요거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히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하고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명으로 교체해 가족 모두가 매일 즐길 수 있는 건강 습관 요거트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루요거트는 요거트 세계 판매 1위(2020 닐슨 데이터 기준)인 다논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주요 무기질인 칼슘도 100mg(떠먹는 요거트 한 컵 기준) 들어있다. 비타민D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상을 넣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하루요거트 컵 3종(플레인, 딸기, 복숭아)', '하루요거트 병 2종(사과, 복숭아)', '하루요거트 한끼 1종(오트파인애플)'이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