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뷰티스가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은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키르시 블렌딩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3가지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았으며 키르시 블렌딩의 치크와 파우더,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바닐라코는 동화같은 그림체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을 판매 중이다. 이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메가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이슬로 작가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한정판이다.
탈모케어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대중적이며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 '위니 더 푸(Disney Winnie the Pooh)'와 제휴해 TS 라퍼퓸 헤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미스트를 선보였다. TS 라퍼퓸 헤어 샴푸, 트리트먼트, 미스트 시리즈는 TS트릴리온이 디즈니 푸 에디션(Pooh Edition)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과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주고, TS 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겨울철 부드럽고 매끄러운 헤어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프랑스 수석 조향사와 콜라보 한 퍼퓸 헤어 샴푸와 함께 출시된 TS 라퍼퓸 헤어 미스트는 그립감이 좋고 휴대가 용이해 출시 초기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