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한투운용 ETF뿐만 아니라 타사 ETF도 검색해 볼 수 있다.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UI·UX)을 제공한다. 고객별 맞춤형 정보뿐만 아니라 연금 전용 페이지를 통한 연금 특화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마케팅도 강화한다. ACE ETF와 관련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배포하는 채널로 ETF 홈페이지를 활용할 방침이다. 시장 이슈 사항 알림 발송이나 세미나 서비스 등 차별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찬영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지난해 10월 ETF 상품명을 KINDEX에서 ACE로 리브랜딩 하는 등 ETF 시장 내 점유율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당사의 ETF 운용 전문성을 널리 알려 고객의 신뢰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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