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지속경영평가원, 한국언론인협회의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선진 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우수기업을 선별하기 위한 상이다.
원격교육기관인 경희사이버대는 교육 콘텐츠 개발 사업과 공공분야 B2B 온라인 교육 사업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 사업을 수행하며 지속적으로 사회에 공헌했다.
특히 보건복지부와 '사랑잇기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2년간 노인맞춤 수행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직무교육 콘텐츠를 개발했다.
독거노인의 고독사를 예방하고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 데에도 적극 동참했다. 3만 3000여 명의 전담 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 간호직 공무원 등 다양한 공공기관 종사자가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온라인 교육과정을 운영했다.
이외에도 법무부 사회통합프로그램 일반 운영 기관으로 선정돼 한국어센터를 설립했다. 한국어센터는 국내 이민자의 수요를 반영해 사회통합 한국어, 한국 문화 및 한국 사회의 이해 등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박상현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올해로 3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직무 교육이 필요한 교육 수요자를 중심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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