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우수 협력사에 복지포인트 인센티브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3.01.12 14:47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에서 열린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가 지난 11일 종로구 디타워 본사에서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에 시상했다.

올해는 23개사가 최우수 협력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됐다. 이들 업체에는 상패와 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계약이행보증요율 50% 감면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DL이앤씨는 특히 3년 연속 베스트 등급을 달성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입찰참여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면제 등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안지훈 DL이앤씨 외주구매실장은 "협력사의 성장이 곧 DL이앤씨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L이앤씨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업계 최초로 협력사를 위한 맞춤형 대학원 교육지원 프로그램(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을 운영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