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해외투자 올인원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3.01.12 10:55

글로벌 경제전망과 해외선물 실전투자비법 공개

하나증권은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홀 2층 토파즈홀에서 해외투자에 관심이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투자 올인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투자 올인원 세미나에는 이재만 하나증권 글로벌투자분석팀장과 전규연 하나증권 선임연구원, 최기원 하나증권 해외영업추진팀 과장 등이 강사로 참석한다. 글로벌 시장 투자전략과 환율 전망 등 2023년 경제전망을 점검하고 해외선물 실전투자 전략 등을 공개하는 자리다. 선착순 50명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하나증권 홈페이지 내 해외파생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병철 하나증권 WM영업본부장은 "최근 국제금융시장의 높은 불확실성 속에서 글로벌 거시경제에 대한 흐름을 알아보고 전문가와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한다"며 "앞으로도 해외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증권은 신규 해외선물 계좌개설 손님에게 선착순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특정 조건을 달성한 손님에게 선착순 주유 쿠폰을 지급하는 '3가지 혜택을 하나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30세 남성 박대성"…순천 여고생 살해범, 이렇게 생겼다
  2. 2 미스유니버스 도전 '81세 한국인' 외신도 깜짝…"세상 놀라게 할 것"
  3. 3 "박지윤, 이혼소송 중 상간녀 손배소"…최동석은 "없습니다"
  4. 4 '티켓 판매 저조' 장윤정, 이번엔 립싱크 논란…"행사 출연 안 돼" 민원까지
  5. 5 로버트 할리, 마약·성정체성 논란 언급…"아내와 대화 원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