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모바일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 컬래버레이션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1.11 12:02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그룹 트레저가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와 함께 '뿌까 퍼즐 어드벤처'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캐릭터 뿌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100여 종의 독점 캐릭터와 보스레이드, 빌리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트레저는 각 멤버의 개성을 닮은 10종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 캐릭터는 트레저 멤버별 특징과 별명을 활용하여 디자인돼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아울러 각자 고유의 안무를 살린 게임 스킬을 장착, 이색 재미까지 톡톡히 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웹 예능 '트레저의 뿌까 퍼즐 탐험기'도 선보인다. 트레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컷 등 10여 종 이상의 콘텐츠가 '뿌까 퍼즐 어드벤처'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4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 트레저의 청량한 매력을 게임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트레저 팬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전용 스테이지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30세 남성 박대성"…순천 여고생 살해범, 이렇게 생겼다
  2. 2 미스유니버스 도전 '81세 한국인' 외신도 깜짝…"세상 놀라게 할 것"
  3. 3 "박지윤, 이혼소송 중 상간녀 손배소"…최동석은 "없습니다"
  4. 4 로버트 할리, 마약·성정체성 논란 언급…"아내와 대화 원치 않아"
  5. 5 '티켓 판매 저조' 장윤정, 이번엔 립싱크 논란…"행사 출연 안 돼" 민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