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양세찬, 노을 데이트?…오나라 "뭐지 이 좋은 분위기는"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1.10 11:17
/사진=전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 동료 개그맨 양세찬과 핑크빛 분위기를 뽐냈다.

10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친구, 나의 동기! '런닝맨'은 일요일 오후 6시 20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벤치에 앉아 노을이 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전소민과 양세찬의 모습이 담겼다. 동일한 디자인의 핑크색 패딩 점퍼를 입은 두 사람은 서로의 어깨에 기대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사진=전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다만 패딩 뒤에 '양세찬', '전소민' 이름표가 붙여진 것으로 보아 '런닝맨' 촬영 중 해당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이를 본 배우 오나라는 "어? 뭐지? 이 좋은 분위기는?"이라고 깜짝 놀랐으며 김지석은 "이거 이거 이거"라고 반응했다.

배우 박하나는 "음 좋다"라고 댓글을 달아 SBS 예능 '런닝맨' 속 공식 커플을 향한 지지를 보냈다.

한편, 전소민과 양세찬은 '런닝맨'에서 공식 커플로 활약 중이다. 지난 8일 방송에서도 전소민은 "엄마가 (양세찬을) 엄청 좋아한다"며 양세찬과의 결혼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4. 4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