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외국인 커플 영상에 '좋아요' 이후 또…송중기 소환 왜?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2.12.29 07:37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송혜교(41)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라온 다정한 커플 영상에 '좋아요'를 남겨 화제를 모은 가운데,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 관련 게시물을 꾸준히 올리며 관심을 끌고 있다.

송혜교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송혜교가 출연하는 더 글로리의 홍보 내용이 담겼다.

최근 송혜교는 더 글로리 관련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꾸준히 업로드 중이다. 그는 지난 1일부터 총 10개의 더 글로리 관련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앞서 송혜교는 인스타그램에서 한 외국인 커플이 다정하게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 영상 속 커플은 포옹부터 입맞춤까지 여러 애정 표현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 송혜교가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최근 영국인 여자친구와 열애 소식을 전한 송중기와 비교하며 "송혜교 외로운가 보다", "송중기처럼 좋은 인연 만나시길" 등 반응을 보였다.


송혜교는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4세 연하 송중기와 결혼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합의 이혼했다.

한편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한 여성이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으로 자퇴한 뒤 가해자의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 그 아이의 담임 교사로 부임해 복수를 벌이는 작품이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4. 4 오마카세 먹고 수입차 끌더니…'욜로' 하던 청년들 변했다
  5. 5 '학폭 피해' 곽튜브, 이나은 옹호 발언 논란…"깊이 생각 못해"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