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모교 홍보모델 발탁…母 박연수 "착하게 살았다" 뭉클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12.23 11:25
/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학교 홈페이지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22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가) 내년 후배들이 보게 될 학교 홈페이지 모델이 되었네요"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우리 지아, 학교에서 나쁜 짓 안 하고 착하게 살았나 보다"라며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운동하는 지아가 공부하는 친구들에게 피해줄까 마음 졸이며 3년을 다녔는데"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반 친구들아 너무 고마웠고, 도움 주신 1, 2, 3학년 담임 선생님들 너무 감사하다"며 "우리 지아 더 열심히 해 꼭 보답하겠다. 기쁘면서 너무 가슴 아프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캡처

박연수가 함께 올린 사진에는 자신이 재학 중인 중학교의 교복을 입은 채 학우들과 함께 홍보 사진을 찍은 송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단정하게 교복을 입은 송지아는 친구들과 밝은 미소를 짓는 등, 영락없는 순수한 중학생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모델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포즈가 눈길을 끈다.

박연수는 2006년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과 결혼해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을 낳았다. 이들 부부는 MBC 예능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15년 이혼했다. 박연수는 이혼 후 홀로 남매를 양육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5. 5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