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해 소셜미디어(SNS)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를 운영하고, 환경 친화적 사이니지(Signage)를 적용하고 있다. 컨설팅 전문가로 구성된 YES팀 활동 등을 통해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급격한 시장환경의 변화 속에서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