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생애 첫 녹용 '천녹한제'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22.12.21 10:39
정관장은 21일 녹용 입문자를 위한 맞춤 녹용솔루션 '천녹한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녹한제는 부담 없는 녹용 함량과 부드러운 맛으로 처음 녹용을 접하는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녹용농축액에 홍삼농축액,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배합해 단기간에 기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천녹한제는 뉴질랜드 녹용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인 SAT등급만 사용한다. 정관장이 농장 선정부터 항공 직수입까지 8단계에 걸쳐 직접 원료를 관리한다. 간편한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하루 두 포씩 10일분 포장이다. 정관장은 소량 구성으로 가격 부담을 줄여 온라인 판매를 통해 녹용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겠다는 계획이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박주연 브랜드부장은 "천녹한제는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기준을 적용해 녹용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연말연시에 합리적이면서도 특별한 가치를 선물하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5. 5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