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차 '쾅'→범퍼 박살…조현아, 남산 터널서 교통사고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12.16 20:30
/사진=조현아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고 밝혔다.

16일 조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직접 겪은 차 사고 관련 꼭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있어서 글 남긴다"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조현아는 "며칠 전 스케줄로 이동 중에 남산 1호 터널에서 사고가 났다"며 "앞차의 급정거로 인해 매니저가 재빠르게 브레이크를 밟았다. 너무 급정거라서 당연히 앞차를 들이받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거짓말처럼 차가 멈춰주어서 앞차와 충돌이 나지 않았다"고 적었다.

그는 "하지만 뒤 차량이 저희가 탑승한 차량과 충돌을 피하지 못했다"면서도 "너무 다행히도 모든 탑승자들은 큰 부상 없이 차량만 파손된 상황으로 보험처리하며 서로의 건강을 기원하며 귀가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자동차 사고는 갑자기 일어나고, 예상할 수 없다"면서 "큰 사고에도 부상자가 없었음에 감사한다. 모두 눈길 빗길 그리고 평소에도 늘 방어운전 하시며 안전 운전 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당시 사고 현장이 담겼다. 조현아가 탑승했던 검은색 차량과 충돌한 뒤 차의 범퍼는 심하게 파손돼 있었고, 이는 위험했던 당시 상황을 짐작게 한다.

한편, 조현아는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해 '커피를 마시고', '야야야', '널 사랑하지 않아'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7월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 활약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
  5. 5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