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주)인건 '시래마루',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 2022.12.19 17:21
-브랜드파워대상

농업회사법인(주)인건 '시래마루'가 머니투데이 2022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오기성 대표/사진제공=농업회사법인(주)인건 '시래마루'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추구하는 농업회사법인(주)인건(청국장과보리밥)은 프랜차이즈사업을 2009년 시작했다. 사업의 모토로는 정직하고 신뢰받는 본사를 추구한다. 가맹점에 일반 식자재나 본사 공급 물품을 강요하지 않고 가맹점이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가맹점에 대한 본사의 규제 등을 최대한 축소하는 등의 신뢰 경영에 기반을 뒀다.

2004년부터 국내산 유기농 백태를 사용하는 청국장을 기반으로 친환경 전문 음식점 '청국장과보리밥'을 운영해온 농업회사법인(주)인건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식품 원료의 선택이 가장 중요함을 깨닫고 국내산 우수 건강 식자재의 개발에 역점을 둬왔다.

사진제공=농업회사법인(주)인건 '시래마루'

'청국장과보리밥'을 운영해온 농업회사법인(주)인건은 두 번째 브랜드로 '시래마루'를 새롭게 선보였다.


시래마루는 20여 년에 가까운 '청국장과보리밥'의 운영을 통해 구축한 노하우와 우수한 전통 식자재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2019년 1월 론칭했다. 강원도 양구 펀치볼에서 재배한 시래기로 시래기 들깨탕과 시래기 볶음나물, 전라남도에서 생산한 7가지의 젓갈류로 메뉴를 구성했다.

시래마루는 시래기 가마솥 밥, 들깨시래기탕, 시래기 젓갈 정식, 수육정식, 두루치기 정식 등을 선보이며, 특히 시래기 가마솥밥에 젓갈까지 맛볼 수 있는 시래기 젓갈정식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래마루 오기성 대표는 "창업 이래 '정직한 본사,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이라는 경영 철학을 준수하며, 우수한 식재료의 개발과 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프랜차이즈 본사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충실히 수행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외식, 국내 최고의 장수 외식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외식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