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키친,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 2022.12.14 20:09
감성키친(대표 김은상)이 1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유망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감성키친 김은상 대표(오른쪽)이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경영혁신을 실현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감성키친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소상공인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적은 비용을 바탕으로 하는 안정적인 매출 창출, 저렴한 가맹비,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위기를 기회로 삼아 성장하고 있다.

2019년 첫 매장을 오픈한 감성키친은 2020년 초 가맹사업을 시작해 서울을 비롯 경기와 인천, 경상권, 제주까지 2022년 하반기에는 100호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감성키친의 가장 큰 차별화는 최적의 레시피다. 업체 관계자는 "요식업의 경우 단순히 탄탄한 운영방식을 갖추는 것만으로는 경쟁력이 없다는 점을 인지하고 레시피에 대한 투자와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왔다"라며 "손님들의 주문과 동시에 신선한 숙성육, 비법 반죽과 깨끗한 기름 등을 바탕으로 조리해 최상의 맛을 구현한다"라고 밝혔다.

감성키친 김은상 대표는 "본사를 전적으로 믿고 함께 해주신 점주들이 있었기에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입장에서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저렴한 가맹비와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은 물론 정량화된 최상의 레시피, 간편한 조리과정 등을 기반으로 홀, 포장, 배달 등 다방면의 탄탄한 수익 창출 구조로 외식업이 처음인 분들도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2. 2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5. 5 피자·치킨 20인분 배달가니 "안 시켰다"…후불 '음식테러' 한 사람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