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설립된 님버스테크는 기업의 '업무생산성 혁신을 위한 AI기반의 대화형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솔루션은 사람의 개입 없이도 SW로봇이 업무 활동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것으로 지능형, 인지적인 업무처리도 가능하다. 현재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메트라이프 파이낸스 서비스, 신한금융투자 등 공공 및 금융 분야에서 다양한 RPA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님버스테크는 고객이 보유한 IT 및 DT환경을 완벽히 이해하고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설계-구축-운영-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IT 전반의 클라우드 서비스(MSP,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NHN 클라우드, NAVER 클라우드, KT 클라우드 등 국내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CSP)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공 및 금융기관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님버스테크는 IT 운영자동화와 RPA를 결합한 IT 운영자동화 서비스를 연구개발해 내년 상반기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를 고객사에 서비스하도록 준비하고 있다.
고봉수 님버스테크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성공, 책임, 신뢰, 전문성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신뢰성 높은 안정적이고 전문화된 IT 및 DT 솔루션/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DT와 지속적인 성공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