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한국테크놀로지, 사내 '작은 도서관’ 책 기증 릴레이

머니투데이 정유현 기자 | 2022.12.09 17:36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는 임직원들과 함께 사내 카페에 위치한 ‘작은 도서관’ 책 기증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작은 도서관 책 기증 릴레이’는 한국테크놀로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펼치는 캠페인으로 8일에 기증된 책은 총 30권이며 임직원 20명이 동참했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임직원들의 동반 성장과 상생 협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장려하는 한편 임직원들의 도서 구입비 지원도 적극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한국테크놀로지 본사 8층에 위치한 사내 카페에는 임직원들을 위해 커피와 각종 음료를 일반 카페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사내 카페에는 ‘작은 도서관’이 마련돼 △직장 생활 △순수 과학 △마케팅 △영어 자격증 △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의 100여 권 이상의 책이 구비돼있다.

책을 기증한 한국테크놀로지 임직원은 “기증한 책들은 이미 정독한 책으로 임직원 모두 새로운 책을 읽고 같이 성장하자는 취지로 참여하게 됐다”며 “이러한 취지의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열려 회사의 성장과 함께 임직원들의 능력도 같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