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홈케어기 듀얼소닉 맥시멈, 사전구매 성료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 2022.12.07 17:30
피부홈케어기 브랜드 듀얼소닉은 지난 11월 28일부터 1주일간 진행한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 사전구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

업체 측에 따르면 사전구매는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당초 예정은 12월 5일 오전 10시에 행사를 종료하려 했으나 많은 요청으로 인해 행사 종료 시간을 오후 1시로 연장했다. 그럼에도 12월 5일 오후까지 고객센터에 사전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것이 듀얼소닉 측의 말이다.

맥시멈은 기존의 프로페셔널 모델과 달리 다기능 뷰티디바이스다.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능에 특화돼 있는 프로페셔널 모델이 2주에 한 번 집중 케어가 가능한 모델이라면, 맥시멈은 하이푸(집중초음파), 고주파, 일렉트로포레이션, LED, 미세전류 기능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자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샷 수 제한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다.


한편 듀얼소닉 맥시멈은 현재 정식 출시돼 현재 듀얼소닉 공식 홈페이지와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밤에 샤워하지 마세요, 아이 깨요"…3개월째 항의하는 아랫집
  3. 3 백종원 협박한 '연돈' 점주들…"1억 주면 조용히 있겠다" 녹취록 공개
  4. 4 '매출 대박' 성인용품점 20대 사장의 고민…"엄마가 울면서 말려"
  5. 5 "팬들 안 보이네" 썰렁…'완전체' 뉴진스 모였는데도 텅 빈 출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