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대상 청정원,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겨울 신메뉴 출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2.12.05 08:47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이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동절기 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베트남식 국수, 사골곰탕면 2종이다. 베트남식 국수는 양지를 사용한 국물에 레몬그라스, 스타아니스, 계피, 후추 등 향신료를 더했다. 사골곰탕면은 사골육수에 파를 추가했다. 두 제품은 두부로 만든 저칼로리 면이 특징이다. 밀가루 대신 두부를 사용해 열량이 150g당 30㎉ 수준이다.

따로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소스와 육수, 고명, 각 제품 레시피에 맞는 양의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된다. 지난해 7월에는 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콩국수, 멸치국수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대상 관계자는 "하절기 메뉴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동절기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추가하게 됐다"며 "사계절 내내 담백한 두부면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