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벤처스, 9일 엘캠프 10기·부산 4기 데모데이 실시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 2022.12.04 14:47
/사진제공=롯데벤처스
롯데벤처스는 '엘캠프(L-CAMP) 10기와 부산 4기 데모데이'를 오는 9일 롯데월드타워몰 SKY31컨벤션 및 온라인을 통해 동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 선발을 통해 초기 투자금 및 사무공간 등을 지원받은 스타트업은 이날 비즈니스 연계 기회를 얻기 위해 데모데이에 참여한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국내외 벤처 투자 관계자 및 롯데임직원, 스타트업 관계자가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엘캠프 10기와 부산 4기의 스타트업 13개사가 연단에 올라 각 사의 사업모델과 성과를 소개한다.

또한 데모데이 종료 후 별도의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롯데벤처스 스타트업에 유관 벤처캐피탈(VC) 등 관계자들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14개사는 64 대 1의 경쟁률 뚫고 선정된 스타트업이다. △LAR(재활용 플라스틱·가죽을 활용한 신발 및 패션 액세서리 제조 및 판매) △위플로(드론·UAM 기체 MRO 자동화 플랫폼) △뷰메진(자율비행 드론을 활용한 안전진단 통합 관리 플랫폼), △아티피셜소사이어티(디지털 바이오마커 기반 독해력 진단 및 향상 서비스) 등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