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메디텍 듀얼소닉, 2022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 2022.12.02 17:59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은 지난 30일 '2022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인증'을 2019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지온메디텍

경기도는 일과 가정의 가족친화 직장을 조성하기 위해 2010년을 시작으로 일하기 좋은 '가족친화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는데, 2022년 올해도 30개 기업을 선정해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했다. 신규 기업의 선정만이 아니라, 2019년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아 기간이 만기하는 기업 중 18곳을 재인증 기업으로 선정했는데 이중 지온메디텍이 재인증에 성공했다.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되기 위한 심사는 매우 엄격하다. 2년 이내에 공정거래법이나 근로기준법, 환경, 납세 관련 법을 위반해 처벌받은 기록이 있다면 지원이 불가하며, 심사과정 역시 깐깐하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기업들은 현장조사, 재직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받은 뒤 인증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야 비로소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기업들은 3년동안 가족친화기업으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된다. 기업당 최대 200만원 한도로 직원의 건강관리, 노동환경의 개선, 가족친화 문화의 조성, 교육 및 소통활동 등 가족친화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코로나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일터와 가정이 모두 평안한 가족 친화적이고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해 일과 업무의 효율을 높여 직원들의 업무능력 향상과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온메디텍의 제품인 뷰티디바이스 '듀얼소닉'은 하이푸(집중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제작됐으며 기존의 프로페셔널과 럭셔리 모델에 이어서 12월 5일 맥시멈을 신규 출시할 예정이다. 맥시멈은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능은 물론이고 고주파, 근적외선, LED,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등이 포함된 다기능 피부관리기이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