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데이터기업 데이터라이즈, 특정 조건 고객 목록 추출 기능 추가

머니투데이 류준영 기자 | 2022.12.02 09:54

'커스텀 오디언스 생성 기능' 업데이트

이(e)커머스 데이터 기업 데이터라이즈(대표 김성무)가 '커스텀 오디언스 기능'을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인 데이터라이즈는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 행동 정보를 바탕으로 쇼핑몰 진단 분석과 자동화된 메시지 캠페인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데이터라이즈는 쇼핑몰 운영자 필요에 따라 캠페인 대상자 추출을 좀 더 고도화할 수 있는 커스텀 오디언스 기능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데이터라이즈는 SK텔레콤과 카카오 출신 창업진이 중소규모 온라인 쇼핑몰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자동화를 돕기 위해 2019년 창업한 회사다.


쇼핑몰 고객의 행동 정보에 기반해 구매 가능성, 이탈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계산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구매 여정별로 적합한 개인화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데이터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현업 종사자들의 이해도가 높아짐에 따라, 더 상세한 타기팅을 구현하고자 하는 요구가 늘어 이에 부합하기 위해 개발했다"며 "앞으로 고객사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쇼핑몰 성장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마케팅 솔루션으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