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日 정규 앨범 '도파민' 현지 주요 차트 상위권 진입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2.11.28 10:46
알비더블유(RBW)는 그룹 원어스가 지난 23일 발매한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Dopamine'(도파민)이 현지 주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고 28일 밝혔다.

'Dopamine'은 발매 후인 지난 27일 아이튠즈 일본 케이팝 앨범 데일리 6위에 등극했다. 특히 아이튠즈 불가리아 케이팝 앨범 데일리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또 일본 음원 사이트인 '레코초쿠' 케이팝 데일리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Dopamine'은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Dopamine'을 비롯해 신곡 '過渡期'(과도기), 'Don't Know Why', 'Leader'와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기존 곡들이 일본어 버전으로 더해져 총 9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Dopamine'은 멜로디와 펑키한 랩 파트가 매력적인, 사랑을 예찬하는 콘셉트를 담았다.


한편 원어스는 데뷔 첫 월드투어 'REACH FOR US'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내년 1월 뉴욕을 시작으로 약 10개의 북미 지역과 멕시코를 비롯한 남미 지역을 거치며 미주 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3. 3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4. 4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
  5. 5 "임대 아파트 당첨!" 들떴던 신혼부부 '청천벽력'…청약선 사라진 제약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