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캠퍼스에서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가능해졌다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 2022.11.25 17:53
사진제공=네이버파이낸셜
앞으로 전국 6개 대학교 캠퍼스 안에 있는 생활협동조합(생협)에서 운영하는 식당·카페·편의점 등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파이낸셜은 △경희대 서울캠퍼스 △인천대 △한국외국어대 글로벌 캠퍼스 △경상국립대 △금오공과대 △한국체육대 등 6개 대학교에 '네이버페이 캠퍼스존' 구축을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캠퍼스존을 앞으로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캠퍼스존 구축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제휴 대학교 내 네이버페이 홍보물이 붙은 생협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4000원 이상 현장 결제를 하면 2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잠재고객인 대학생 사용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이용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캠퍼스 제휴를 시작했다"며 "앞으로 캠퍼스 내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집들이 온 친구 남편이 성추행"…한밤 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
  2. 2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3. 3 "중국어 썼다고 감점" 싸늘했던 이 나라…한국 건설사에 일 맡긴 후 '반전'
  4. 4 폭행설 부인한 김병만 "전처, 30억 요구…나 몰래 생명보험 수십개"
  5. 5 '성폭행' 고발당한 최동석 불입건…"박지윤 피해 상황 알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