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시장 경쟁이 과열되는 가운데 더리터의 꾸준한 성장 노하우로는 ▲물류 기반의 강점을 십분 활용한 점과 ▲점주 상생에 역점을 둔 경영 방침이다.
더리터는 특히 지역과의 상생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메뉴 개발로 가맹점 매출 신장에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번 겨울 신메뉴인 '겨울:티' 2종 출시의 경우에는 신메뉴 원재료와 더불어 홍보물과 진정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제13차 점주 상생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더리터 본사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500호점 오픈을 달성할 수 있었던 힘은 가맹점주님과 고객님의 관심 덕분이었다"면서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 내일이 기대되는 더리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500호점 오픈을 기념해 더리터 공식 SNS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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