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이소라 폭로전 일단락…"전 남편에 사과 전했다"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2.11.21 06:22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캡처
예능 '돌싱글즈 3'에 출연한 이소라가 자신을 둘러싼 '불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이소라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시댁을 언급해 나쁜 이미지로 오해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여러 논란과 관련)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길 부탁드린다"며 "제 개인사 때문에 눈살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유튜버는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불륜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소라는 돌싱글즈 3 방송에서 "딸만 셋을 낳았는데 아들을 낳지 못해 시댁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언급하며 시댁과 갈등이 있었음을 시사한 바 있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 3 출연 이후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워가 8만7000여명까지 늘어났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이소라와 최동환 커플의 일상을 다루는 '돌싱글즈 외전 2 - 괜찮아 사랑이야'도 방영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3. 3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4. 4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5. 5 "손흥민 이미지…20억 안부른 게 다행" 손웅정 고소 부모 녹취록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