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스페셜' 한정판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2.11.16 14:24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 싱글몰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테라 X 김선우 에디션', 지난해 '테라 X 스마일리 에디션'에 이은 테라의 세 번째 한정판 제품이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최남단 지역의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만 100% 사용했다. 태즈메이니아 섬은 절반 이상이 국립공원과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됐을 만큼 호주 대표 청정 지역이다. 온화한 기후와 함께 해안선을 따라 대평야를 갖추고 있어 청정의 섬으로 불린다.

테라 싱글몰트 스페셜은 100여년 전통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만의 기술력으로 제맥(보리로 맥주용 맥아를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해 검증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란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제품에 '몰트 이력 정보'도 도입했다. 정보무늬(QR코드)로 보리를 수확한 농장부터 싱글몰트 맥주로 제품화되기까지의 일련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오는 21일부터 355㎖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약 한 달간 판매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3. 3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