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구독 '가구싶다' 에브라임 인터내셔널, 크라우드펀딩 성공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2.11.07 17:22
원목가구 구독 서비스 '가구싶다'를 운영 중인 리빙테크 기업 에브라임 인터내셔널(대표 송태양)이 최근 펀딩포유에서 실시한 크라우드펀딩을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리뉴얼 출시된 '가구싶다' 앱(애플리케이션)의 마케팅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펀딩의 주요 내용은 연이율 6%의 전환사채다. 에브라임 인터내셔널은 최종 펀딩 달성률 100.4%를 기록하며 펀딩에 성공했다.

'가구싶다'는 원목 도마부터 8인용 테이블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구 구독 서비스다. 렌트나 장기 할부가 아닌 구독 서비스로, 계약금이나 위약금 없이 언제나 해지·교환이 가능하다.


에브라임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펀딩을 통해 신규 서비스 론칭에 대한 투자자들과 서포터들의 기대와 호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고 성장시켜 누구나 쉽게 가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구싶다' 홈페이지 화면/사진제공=에브라임 인터내셔널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농사 일하던 80대 할머니, 이웃을 둔기로 '퍽'…이유 물었더니
  3. 3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4. 4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
  5. 5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