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바이오노트, 하반기 공채 나선다

머니투데이 박미리 기자 | 2022.11.07 09:37

27일까지 지원서 접수
최종 합격자 내년 1월 입사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와 관계사인 동물용 체외진단 전문기업 바이오노트가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연구, 마케팅, 영업, 구매, 재무회계 등 총 20개 분야에서 50명 이상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이중 연구 부문은 연구기획부터 센서 개발, 분자진단 개발, 기기 개발까지 총 4개 분야에서 인원을 채용한다. 바이오노트는 13개 분야에서 20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서 접수는 이달 27일까지다. 채용은 서류 전형, 영어 회화 시험,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에스디바이오센서는 가장 마지막 순서로 채용 검진이, 바이오노트는 서류 전형 이후 AI역량검사 과정이 추가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17일 입사한다.


김병환 에스디바이오센서 인재경영본부장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인류의 건강에 함께 이바지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