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 대학 축제서 파격 퍼포먼스…"무대를 완전 부쉈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10.27 07:32
/사진=유튜브 채널 '현아 HyunA-ING' 캡처
가수 현아가 대학 축제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현아 HyunA-ING'에는 '신성대 2022 현아 Lip&Hip(립앤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현아는 지난 25일 진행된 신성대학교 축제에서 남자친구인 던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그는 자신의 히트곡 'Im not cool'(아임 낫 쿨), 'Lip&Hip' 등을 선보이며 '무대 장인'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Lip&Hip' 열창 도중에는 무대에서 내려와 학생들이 있는 관객석으로 갔다.

/사진=유튜브 채널 '현아 HyunA-ING' 캡처
현아는 관객석에서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며 노래를 불렀고, 악수를 요청하는 팬의 손을 잡아주기도 했다. 이어 관중들의 열기에 현아는 노래를 부르던 도중 새침한 표정을 지으며 자신의 가슴을 만지는 듯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해당 장면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확산했고, 누리꾼들은 "무대 너무 멋있고 섹시하다" "신성대 무대를 완전 부쉈다" "학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그룹 원더걸스, 포미닛 등으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솔로로 활동 중이다. 그는 2016년부터 그룹 펜타곤 출신 던과 공개 열애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