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2.10.24 10:43
사진=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디지털 전환 실행력 강화를 위해 정보기술(IT) 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채용 직무 분야는 △데이터분석 △IT전략 △기준정보관리 △아키텍쳐(AA·DA) △IT정보보안 △IT정보전략 △고객경험(CX) 기획·운영 △IT서비스기획 △이커머스 운영 △세일즈포스 운영·관리 등 10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고객 사업 성공에 기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사업 영역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채용을 통해 사업 전반의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온라인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이다. 채용 서류는 다음달 7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탄력근무제와 유연근무제, 근속 기간에 따라 최대 4주까지 사용 가능한 자기계발 휴가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 △현금성 복지 포인트 △CJ그룹 주요 계열사 할인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등도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