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상담부터 견적·계약·시공·AS(사후관리) 등 6단계로 인테리어 과정을 나누고 '무한책임 리모델링'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에서는 '불어나는 견적'과 '늘어지는 일정', '실망스러운 시공', '속터지는 보수' 등 리모델링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편 사항을 한샘의 솔루션으로 해결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샘은 리모델링 상담·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리모델링 전 과정의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만족스런 집 꾸미기를 위한 단계별 책임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샘의 전문성과 책임감이 담긴 △3D 상담 △자재 정가제 △전자계약 △직접시공 △품질보증 △본사AS 등 6단계 책임 솔루션으로 리모델링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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