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셀렉트샵 29CM, 컴팩트 건조기 판매 "2030 여성 고객 공략"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2.10.14 10:03


종합생활가전 위닉스가 오는 25일까지 셀렉트샵 29CM에서 컴팩트건조기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팩트건조기 모델은 온오프라인을 합쳐 한달 만에 1만대 판매를 돌파한 인기 제품으로,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컴팩트건조기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줄여 혼자서도 손쉽게 원하는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 또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아 2022년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GD 어워드를 수상했다.

위닉스는 초대형 텀블건조기의 기술을 모두 담았다고 강조했다. 경쟁사는 옷감에 따라 시간 FIX로 건조되는 형식인데 반해 컴팩트건조기는 '센싱건조'를 통해 옷감 상태를 감지, 자동으로 건조시간을 조절해 덜 마름, 과건조,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또 대형건조기 알고리즘은 드럼 내부 온도를 55도가 넘지 않도록 조절한다. 표준건조는 2.5kg, 최대건조는 4.0kg까지 가능하다.


살균 코스는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이상(KATRI 실험 결과) 박멸 하고 알루미늄 특수 코팅 처리된 스틸드럼은 먼지가 묻어 나오지 않아 더욱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컴팩트건조기는 미니건조기 시장에서 가장 낮은 도서관, 공원 수준의 44.3db 의 작동소음을 구현하여 일반 가정에서 밤늦은 시간에도 이웃눈치 볼 필요 없이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20~30대 여성 사용자가 높은 29CM와의 협업을 통해 위닉스가 추구해 왔던 합리적인가격과 프리미엄을 담은 미니건조기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협업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