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난다버거는 요리 전문 인기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협업해 '민트초코버거 vs 아보카도버거' 출시 여부에 대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청자 투표와 대규모 시식회를 진행해 관련 영상 조회수 100만뷰 돌파, 시식회 참여 신청자 수 1,900명 이상 기록 등 MZ세대를 대상으로 이슈화에 성공했다.
투표가 종료됐음에도 민트초코버거 출시 여부와 관련해 '민초단'(민트초코마니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고, 이에 힘난다버거는 지난 5월 아보카도버거 출시에 이어 소비자들의 기다림속에 '민트초코버거'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민트초코버거'는 달콤하고 상쾌한 민트초코소스와 바삭한 식감의 민트초코 오레오쿠키, 그리고 생유산균이 함유된 패티와 치즈가 어우러진 색다른 맛의 햄버거이다.
한편 힘난다버거는 ESG 경영을 전면으로 내세워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오는 12월 계약 건까지 한정해 힘난다버거 신규 창업자들에게 △가입비 면제 △계약이행보증금 면제 △로열티 1년 면제 등 약 4,000만원 상당의 투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