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프월드는 유저의 콘텐츠 활동이 보상과 소비로 이어지는 신개념 커뮤니티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단순 커뮤니티를 넘어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 등 일상생활과 연결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프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멤버스, 도미노피자, 에스알(SR), 조이시티, 이브릿지, NFT 프로젝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사용자들에게 메타버스에서 리조트가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과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준비할 예정이다. 제프월드 내 소노인터내셔널 랜드마크가 조성되며 오프라인 혜택과 연계된 소노인터내셔널 전용 NFT 발행 및 유통으로 유저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노경탁 대표는 "리조트 브랜드인 소노인터내셔널과 협약으로 인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현실세계의 다양한 선두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현실과 가장 밀접하게 연결된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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