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미리 보는 웨딩화보? 우아한 블랙 드레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2.10.05 20:25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캡처

'피겨 여왕' 김연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5일 김연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블랙♥ 시츄 넘 오랜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화보 촬영 중인 김연아의 모습이 담겼다. 김연아는 블랙 드레스를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포니테일로 인해 드러난 직각 어깨와 가녀린 목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캡처

다른 사진에서 그는 강아지를 품에 안으며 다정한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 강아지를 향한 김연아의 애정 가득한 시선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느끼게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미리 보는 웨딩 화보인가요", "정말 너무 예뻐요", "반하고 또 반하고 감탄하고 또 감탄하고"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김연아는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오는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인연을 맺어 3년간 교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