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 건강함과 풍성함 담은 신메뉴 6종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2.10.04 17:37
국내 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가 건강함과 풍성함을 모두 갖춘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건강을 담아 입안 가득, 별미 가득' 신메뉴 6종/사진제공=미카도스시
미카도스시가 선보이는 '건강을 담아 입안 가득, 별미 가득' 신메뉴는 베이컨 계란말이 초밥, 키토 연어 김초밥, 핫스파이시 연어 유부초밥, 에그 베이컨 유부초밥, 연어 브루스게타, 와규초밥 6종으로 기존의 활어를 사용한 초밥에서 벗어나 육류, 채소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사용해 입 안 가득차는 풍성함을 살리고, 맛은 극대화 시키되 칼로리는 낮춘 라이트한 소스를 통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4일부터 전국의 미카도스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70여 종의 메뉴들과 더불어 균일가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미카도스시 식사권을 제공하는 SNS 댓글이벤트와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미카도스시는 전국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이번 신메뉴 출시에 관련된 홍보물 전체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미카도스시는 코로나19 시기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2배 이상 상승한 매출 실적을 기록했으며, 국제 인증시스템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인 '이노비즈(Inno-Biz)' 인증,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