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브랜드 최고 할인…옥션, '극한특가' 프로모션 도입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2.10.04 08:42
옥션이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옥션 '극한특가'는 단 하루, 최대 20여개 기획전 코너와 200여개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쇼핑몰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판매 공간 전부를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에 할애한다.

옥션은 극한특가를 옥션의 간판 프로모션으로 정례화한다는 계획이다. 옥션 사이트 내 모든 트래픽을 하나의 브랜드에 집중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파트너사는 노출 확보를 통한 매출증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옥션 고객은 주요 핵심 브랜드 상품을 큰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옥션을 가득 채우는 만큼 단 하루만 선보이는 강력한 할인은 물론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있다.

이날 첫 극한특가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이다. 옥션의 홈 메인 배너에 LG생활건강의 핵심 상품을 선보이며 200여개 특가딜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력한 브랜드 할인 쿠폰도 있다. 먼저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LG생활건강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주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삼성·NH·비씨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결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가딜로 선보이는 올킬 상품도 엄선했다. '홈스타 락스와 세제 세트'를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쿠폰 최대 혜택 적용 시 5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벨먼 바디워시(600g+200g·3개+풋샴푸 385ml)'는 최종혜택가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다. LG생활건강 상품을 구매한 총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폴딩카트'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텀블러와 우산'을 사은품으로 준다. 특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근 홈 파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 틔운 미니'를 증정한다.

오대영 옥션 플랫폼마케팅실 팀장은 "극한특가는 단 하루, 단 하나의 인기 브랜드에 집중해 독보적인 할인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주는 파격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