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여의도 하늘에 나타난 냉장고…무슨일?

머니투데이 오문영 기자 | 2022.09.25 11:00
LG전자가 지난 24일 혁신적인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드론 1천 대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연출하는 모습./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지난 24일 혁신적인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드론 1천 대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의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연출하는 모습./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혁신적인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진행했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전날 진행된 이 행사는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를 주제로 열렸다. 물리적인 패널 교체 없이 빛으로 냉장고의 컬러와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제품의 특징을 드론쇼에 담았다.

드론 1000대가 밤 하늘로 날아올라 무드업 냉장고,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려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모인 시민은 물론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드론이 연출하는 화려한 모습을 감상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고객이 LG 씽큐 앱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한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UP(업)가전이다. LG전자는 도어 색상 및 테마, 음원, 신규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로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테마도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