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금양인터내셔날, 뉴질랜드 와인 '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2.09.23 16:09
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사진= 금양인터내셔날
와인전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뉴질랜드 와인 '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은 자몽, 열대 과일의 과일향이 나는 와인으로 뉴질랜드 와인 양조장 라파우라 스프링스의 대표 와인이다.

라파우라 스프링스는 뉴질랜드 남섬 최북단에 위치한 말보로 지역 안의 라파우라 지명과 샘이라는 뜻의 스프링스를 합친 것으로 '라파우라의 샘'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라파우라 스프링스는 2015년 국제 와인·주류 경연대회(IWSC)에서 2개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뉴질랜드의 소비뇽 블랑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뉴질랜드 와인의 인기가 점점 높아져 국내 와인 수입 상위 10국가 중 7위를 기록했다"며 "국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이 이어져 금양인터내셔날에서 라파우라 스프링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와인은 전국 백화점, 할인점, 와인샵 등에서 판매된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