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성부른 떡잎 찾는다"…퀸스스피치, '쇼미 더 스타트업' 개최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2.09.23 13:58
기업 교육·홍보·컨설팅 전문 퀸스스피치 IR연구소가 다음달 4일 코엑스의 스타트업 업무공간인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쇼미 더 스타트업 IR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퀸스스피치 IR연구소는 지난 21일부터 이날까지 진행된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2022(Try Everything 2022)의 공동 협력 프로그램 운영사로, 이번 데모데이는 트라이 에브리싱의 지원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시는 2020년부터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매년 9월 트라이 에브리싱을 개최하고 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시도한다'는 스타트업의 도전 정신을 담은 축제다.

데모데이에는 △이노플럭스(리싸이클링 화장품) △칸젠(바르는 보톡스) △만월회(음료 원액 제조와 카페 브랜딩) △펫스니즈(반려동물 디지털 헬스케어) △한국문화예술기획(공간과 사람의 연결) △고수플러스(고시원 등 코리빙 공간정보 플랫폼)가 참여한다.

데모데이 심사는 △주성진 엘앤에스벤처캐피탈 대표 △원한경 호반그룹 플랜에이치벤처스 대표 △이선호 벤처박스 대표 △지현철 빅뱅엔젤스 이사 △윤병섭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및 벤처경영연구소장이 맡았다.


행사는 IR 피칭 외에도 투자자 매칭 IR 상담회,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지연 퀸스스피치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가 기업의 가치와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4. 4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