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스누, 환절기 건조한 피부와 두피관리 위한 '약콩모 탈모샴푸'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2.09.20 16:47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BOBSNU)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밥스누 공식몰과 공식스토어에서 환절기 건조한 피부와 두피관리를 위한 헤어케어 제품을 최대 53%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밥스누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지루성 두피염과 탈모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약콩모 스칼프 딥클렌징 샴푸' △건조한 모발에 촉촉함을 더한 2030 여성 탈모인를 위한 맞춤형 샴푸인 '약콩모 소프트 앤 모이스쳐 샴푸'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비건인들을 위한 '약콩모 파이토 테라피 비건 샴푸' 등 헤어케어 제품과 △에스엔유포뮬러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약콩 프로틴바가 준비돼 있다.

특히 '약콩모 파이토 테라피 비건 샴푸'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포장 패키지도 친환경적인 재료로만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00% 폐플라스틱으로 재생산한 PCR용기를 사용하고 재활용 가능한 메탈프리 펌프, 완전 분리가 가능한 수축필름 라벨을 사용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밥스누 관계자는 "'약콩모 파이토 테라피 비건 샴푸'와 '약콩 아토크림' 전성분은 자극없이 순한 성분들로만 구성돼 어린아이에서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부담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25억' 로또 당첨자, 통장에 찍힌 실수령액 공개…"아직도 긴가민가"
  2. 2 차두리 "내가 벌 받아야지"…내연 의혹 여성과 나눈 대화 보니
  3. 3 "한국이 두시간 거리?"…싼 일본여행 왔다 눈 돌리는 외국인들[르포]
  4. 4 "남편, 술먹고 성매매"…법륜스님에 역대급 고민 털어논 워킹맘
  5. 5 "딴 여자 생겼어, 아기는 낙태해" 결혼 준비하다 날벼락…위자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