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 유튜브 채널 개편 "직원 복지 콘텐츠 공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2.09.20 09:32

바이오테크놀로지 서비스 전문기업 지더블유바이텍은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고, 직원들의 회사 복지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더블유바이텍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업 홍보, 사내 소식, 제품 소개 및 리뷰, 할인 이벤트, 건강 상식, 학술 자료 등 과학기자재 유통에 관심 있는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을 위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영업망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커머스 사업 연계 콘텐츠를 통해 매출 확장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신설 예정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과도 연계 가능한 콘텐츠를 대량 생산해 흥미를 유발하는 것도 기획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유통하는 브랜드 제품의 사용법 및 리뷰 영상은 물론 자회사 및 관계사와 함께 추진 중인 코비힐 백신 사업 등의 진행 사항도 구체적으로 담을 예정"이라며 "재치있고 획기적인 콘텐츠로 지더블유바이텍의 생생한 모습을 고객과 시청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
  2. 2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3. 3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4. 4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5. 5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