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커는 16~17일 열리는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기간 동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로고 및 아이코닉 향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AR 콘텐츠를 제작했다.
방문객들은 리플릿에 인쇄된 QR 코드로 생동감 있는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장 내 숨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제품과 로고들을 찾아 쿠폰북 완성 후 부스에 방문하면, 신제품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 샘플 및 포토부스 사진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
패스커는 디올 뷰티, 몽블랑, 펜디, 발렌시아가, 에스티로더, 토즈,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 관계를 맺어왔다. 지난 4월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하는 등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