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커, '나르시소 로드게리즈' AR 콘텐츠 선보여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 2022.09.16 09:30
/사진=패스커 제공
스타일테크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패스커'가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에서 뉴욕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방문객을 위한 AR(확장현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패스커는 16~17일 열리는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기간 동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로고 및 아이코닉 향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AR 콘텐츠를 제작했다.

방문객들은 리플릿에 인쇄된 QR 코드로 생동감 있는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장 내 숨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제품과 로고들을 찾아 쿠폰북 완성 후 부스에 방문하면, 신제품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 샘플 및 포토부스 사진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


패스커는 디올 뷰티, 몽블랑, 펜디, 발렌시아가, 에스티로더, 토즈,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 관계를 맺어왔다. 지난 4월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하는 등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4. 4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